5 SIMPLE TECHNIQUES FOR 파워포인트

5 Simple Techniques For 파워포인트

5 Simple Techniques For 파워포인트

Blog Article

"엑셀 파일 형식 또는 파일 확장자 명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수 없습니다." 오류는 파일이 속성 수준에서 차단되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엑셀 파일을 메일 첨부파일이나 다운로드 파일과 같은 외부 출처로부터 열려고 할 때 발생하죠.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를 기웃거리다가 바이러스와 무자비한 광고가 깔리진 않으셨나요? :(

글머리 기호나 번호 매기기를 사용하여 목록을 만들려면 텍스트를 선택하고 글머리 기호 또는 번호 매기기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왼쪽 열이 가로축 자료로,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열이 세로축 자료로 활용된다.

아까 처음에 말씀드린 파트너사에 연락해서 가입 인증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스타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기록하세요. 개인적인 계획부터 프로모션 캘린더까지,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와 미적 감각을 위한 템플릿을 찾으세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엑셀이 최신 버전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이전 파일 포맷과의 호환성 문제를 방지하세요. 또한,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설치하세요.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have the most effective YouTube encounter and our hottest options. Find out more

템플릿 형식, 이미지, 색상 등 무엇이든 검색하거나 카탈로그를 검색하여 둘러보세요. 피치 데크부터 파워포인트 데이터 공유 등에 이르기까지 나에게 가장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이후 그림압축 창이 활성화되면 [대상출력]에서 [전자메일]을 선택하여 해당 문서의 이미지 용량을 줄일 수 있어요.

그래서 사진을 따로 준비해두지 못했지만, 더이상 진행할 것도 없습니다. 계정 생성만 완료되면 그 다음 뜨는 화면에서 파워포인트를 설치, 실행하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생각보다 참 쉽죠? 이 모든게 원래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잇피피티 잇피피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